'거짓말쟁이 공주와 눈이 먼 왕자' 티저 무비

반응형

[게임소식]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이 먼 왕자' 티저 무비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이 먼 왕자 = ⓒ니폰이치 소프트웨어>


2월 15일,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는 자사의 신작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이 먼 왕자'의 티저 무비를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공개했습니다.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이 먼 왕자' 티저 무비 = ⓒ니혼이치 소프트웨어>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이 먼 왕자'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가 만드는 완전 신작 타이틀로, PS4, PS VITA,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 대응으로 개발 중입니다.


본 작품은 스테이지 클리어형 액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괴물'과 '공주'의 능력을 써서 퍼즐 요소를 가진 특수 효과를 풀고 NPC인 왕자를 이끌어서 골로 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퍼즐이나 액션에 약한 사용자들도 쉽게 게임 본편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도록 '스테이지 스킵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더욱이 한번 클리어한 스테이는 재도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이드 스토리 해금에 필요한 아이템 수집과 퍼즐의 공략을 자신의 취향대로 즐길 수가 있습니다.


이번 작품은 펜으로 그려진 것 같은 아날로그풍 그래픽을 선보이고 있으며, 캐릭터와 무대, UI 등 화면을 구성하는 수많은 요소가 디자이너의 손그림을 바탕으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액션 파트에서는 크로스 해칭으로 표현된 음영, 숲의 깊이를 느끼게 하는 다중 스크롤, 부드러운 빛의 질감 등 섬세한 2D 그래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거짓말쟁이 공주와 눈이 먼 왕자'는 PS4, PS VTIA, 닌텐도 스위치 대응으로, 일본 기준 2018년 5월 31일 발매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