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 파이터즈' DLC 캐릭터 버독 & 브로리 공개

반응형

[게임소식] '드래곤볼 파이터즈' DLC 캐릭터 버독 & 브로리 공개




<드래곤볼 파이터즈 DLC 버독, 브로리 = ⓒ슈에이샤>


2월 16일, ShonenGames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드래곤볼 파이터즈'의 DLC 캐릭터 '버독'과 '브로리'가 V 점프 잡지 최신호를 통해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DLC 캐릭터 '버독'의 초 필살기는 '리벤지 어설트'로 초사이어인 형태로 변신하여 맹 러쉬 공격을 가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DLC 캐릭터 '브로리'의 초 필살기는 '기단틱 유성'으로 기력 게이지 3개를 사용하여 에너지의 덩어리를 발사한다고 합니다.


'버독'은 주인공 손오공(카카로트)의 아버지이자 사이어인 하급 전사로, 행성 베지터가 프리저에 의해 멸망할 때 마지막까지 저항한 사이어인입니다. 참고로 버독을 주인공으로 하는 작품 '에피소드 오브 버독'이 공식적인 드래곤볼 정식 스토리로 정해짐으로써 버독은 프리저의 데스볼에 사망한 것은 아니고 이때의 충격으로 운 좋게 몇천년 전의 과거로 타임슬립한 것이 되었습니다.


'브로리'는 드래곤볼 극장판 사상 최고의 인기 캐릭터로, 전설로만 전해지던 최강, 최악의 사이어인인 '전설의 초사이어인'입니다. 그는 태생부터 전투력이 10,000을 넘겼으며 카카로트와 같은 날에 태어났습니다. 하지만 전투력이 너무 높았기 때문에 베지터왕은 장래에 베지터의 계승과 왕가의 걸림돌이 될 것 같은 브로리를 말살하려 하였습니다.


드래곤볼 파이터즈의 DLC 캐릭터 '버독'과 '브로리'의 전달시기와 가격은 미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