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소개] 니노쿠니 2: 레버넌트 킹덤

반응형

[신작소개] 니노쿠니 2: 레버넌트 킹덤




<니노쿠니 2: 레버넌트 킹덤 = ⓒ레벨 파이브>


제목 : 니노쿠니 2: 레버넌트 킹덤

장르 : RPG

제작 : 레벨 파이브

플랫폼 : PS4, PC

발매일 : 2018년 3월 23일




1. 예고편


<니노쿠니 2 PSX 트레일러 = ⓒ레벨 파이브>




2. 소개


레벨 파이브가 만드는 '니노쿠니 시리즈'의 신작으로 대응 플랫폼은 플레이스테이션 4와 PC(스팀). 발매일은 2018년 3월 23일로 확정되었지만, 아쉽게도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는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스튜디오 지브리 출신의 제작자가 다수 참여하여 시리즈 특유의 분위기를 유지했다. 단, 본작의 제작 시점에서는 스튜디오 지브리가 전작에 참여했던 제작팀을 해체해버린 상황이었기 때문에 스튜디오 지브리 자체는 더는 니노쿠니 시리즈에 참여하지 못하게 되었다. 하지만 레벨 파이브 측에서 전작에 참여한 전직 지브리 출신 스태프들을 모아 제작에 참여, 지브리 특유의 분위기를 변함없이 유지했다.


이번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쿠데타로 인하여 왕위에서 쫓겨난 어린 왕, 에반을 조종하게 된다. 에반은 새로운 왕국을 찾아 특별한 모험을 떠나며, 그의 세계를 통합하고 국민들을 위협하는 악의 세력으로부터 그들을 지켜야만 한다.


본 작품의 주요 시스템으로는 필드 전체에서 배틀을 펼칠 수 있는 '진군 배틀'과 에반이 만든 국가 '에스터버니아'에서 우수한 인재를 스카우트하여, 국가를 발전시켜 나가는 '킹덤 모드' 등이 있다.


'진군 배틀'에서 부대는 각각 상성이 있으며, 이를 통해 병사들을 효과적으로 컨트롤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킹덤 모드'에서는 무기나 방어구의 생산 공방, 마법의 연구소, 상점 등 건물을 짓거나 그곳에 우수한 인재들을 고용하여 에반의 여행이 필요한 무기의 제조와 새로운 마법의 습득이 가능하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