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출시일 및 추가 정보

반응형

[게임소식]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출시일 및 추가 정보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 ⓒ프론티어 디벨롭먼트>


최근 데일리스타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프론티어 디벨롭먼트가 만드는 경영 시뮬레이션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의 신규 정보가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이번 작품에는 제프 골드블럼이 연기하는 이안 말콤 박사가 등장한다고 하며, 게임 전반적으로 잠재적인 공원 소유주(플레이어)에게 조언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다시 말해서 이안 말콤 박사는 튜토리얼 역할을 담당한다고 하네요.


본 게임은 프론티어 디벨롭먼트의 전작인 롤러코스터 타이쿤과 비슷한 구조로 이뤄져 있다고 합니다. 플레이어는 공원 소유주가 되어 이슬라 누블라 섬과 모르테스 군도의 주변 섬을 관리하게 됩니다. 게임은 기본적으로 영화 쥬라기 월드를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자신의 기호에 맞게 테마 파크를 조성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게임 내에서는 자연재해를 포함한 다양한 비상 사태가 발생하는데, 이로 인해 공원의 안전이 위협받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이를 적절히 관리해야 된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의 출시일이 유출된 것으로 보입니다. Rob Keyes라고 알려진 인스타그램 사용자는 자신의 계정에 '쥬라기 월드: 에볼루션' 관련 이벤트 이미지를 게시했는데, 이 이미지에는 6월 12일로 출시일이 기재되어 있었다고 하네요. 물론 현재 해당 이미지는 삭제된 상태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