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소개] 파 크라이 5

반응형

[신작소개] 파 크라이 5




<파 크라이 5 = ⓒ유비소프트>


제목 : 파 크라이 5

장르 : FPS, 액션 어드벤처

개발 : 유비소프트

플랫폼 : PS4, XB1, PC

발매일 : 2018년 3월 27일




1. 예고편


<파 크라이 5 = ⓒ유비소프트>




2. 소개


유비소프트 몬트리올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유비소프트가 배급하는 파 크라이 시리즈의 다섯 번째 작품으로, PS4, XB1, PC 멀티 플랫폼으로 2018년 3월 27일 발매될 얘정이다.


이전 작품들이 외딴 지역에 놓여진 이방인에 관한 이야기였다면 이번 작품은 미국 본토를 배경으로 하여 몬태나 주의 '호프 카운티'라고 하는 가상의 지역이 주 무대이며 사이비 종교 단체와의 대립이 주요 내용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주인공은 호프 카운티에 파견된 보안관으로, 이번 작품의 주인공은 명확한 이름과 설정이 없으며, 성별과 인종을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고 한다.


전작에서는 제한적인 2인 코옵을 지원했지만, 이번 작품에서는 스토리 전체의 코옵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한다. 물론 굳이 코옵을 하지 않아도 나름의 용병 시스템이 구현되어 있어서 동료 NPC를 부르거나 고용하여 지원을 받을 수도 있다. 또한 캐릭터마다 고유의 특성도 가지고 있어서 특성에 따라 저격 혹은 근접 지원, 폭격 등 다양한 전술이 구사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사이드미션이 다양해졌다. 전작의 경우 사냥이나 인질 구출, 암살 같은 단조로운 미션들만 있었지만 이번에는 사이드미션을 주는 초소에 따라 사냥부터 잡일까지 다양한 미션을 준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