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두와 같이(한글판) 영상 목록

반응형

북두와 같이(한글판) 영상 목록




<북두와 같이 = ⓒ세가>


부론손과 하라 테츠오가 콤비를 이룬 대표작 북두의 권과 세가의 대표 IP중 하나인 용과 같이 시리즈가 공식 콜라보레이션을 이룬 작품이다.


북두의 권 세계관과 캐릭터들을 용과 같이 시리즈의 시스템으로 그려냈다. 때문에 용과 같이 시리즈와 제작진 및 출연진이 동일하다. 실제로 게임을 플레이하다 보면 용과 같이 팬들에게 낯익은 성우들의 목소리가 들려오고, 친숙한 게임 시스템을 경험하게 된다.


원작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하고 있지만, 원작과는 다른 오리지널 스토리를 다루고 있다. 주무대가 되는 곳은 기적의 도시 '에덴'으로, 이곳은 폭력이 지배하는 세계에서도 빛을 잃지 않는, 이름 그대로 한줄기 빛과도 같은 도시다. 에덴은 마을을 굽어보는 거대한 돔 형의 구세계 유물 '스피어 시티'에 의해 물과 전기가 공급되고 있어 에덴 밖의 사람들은 꿈도 못꾸는 풍족한 삶을 살고 있다.


용과 같이 시리즈답게 이번 작품에서도 다양한 미니 게임들이 존재한다. 개조된 버기카를 타고 랠리 경주를 벌이는 '끼얏호 랠리', 바텐더가 되어 접객을 하는 '바텐더 켄', 황야에 있는 오래된 야구장에서 오토바이로 쫓아오는 악당을 쇠기둥으로 날려버리는 '데스 배팅', 비공을 통한 치료로 사람들을 고쳐주는 리듬 액션 형태의 '켄시로 클리닉', 북두의 권 버전 물장사 '웨이터 켄시로' 등 즐길거리가 풍부하다. 



PS4 북두와 같이(메인) 재생 목록


PS4 북두와 같이(서브) 재생 목록



-상단의 영상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재생 목록으로 이동합니다.

-영상 하단의 아이콘들을 이용해서 자막 활성화, 해상도 조절, 전체화면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