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PV 영상 제1탄

반응형

[게임소식] PS4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PV 영상 제1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원스 저스티스 = ⓒ반다이남코>


4월 13일,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대전 액션 게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원스 저스티스'의 첫 번째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PV 제1탄 = ⓒ반다이남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원스 저스티스'는 다수의 액션 게임 제작으로 유명한 Byking이 개발하고 반다이남코가 배급을 맡은 대전 액션 게임으로, 소년 점프의 인기 만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를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본 게임은 1대1 배틀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전투를 어시스트 하는 사이드킥 시스템, 전투 중 스테이지 건축물과 상호작용을 하는 스테이지 디스트럭션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소년 점프에서 인기리에 연재 중인 호리코시 코헤이의 배틀 만화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 탄탄하고 치밀한 세계관 설정, 그리고 역동적이고 속도감 넘치는 액션씬 등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원스 저스티스'는 PS4,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 대응으로, 2018년 출시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