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헌터: 월드 x 스트리트 파이터 5 콜라보 2탄 '사쿠라' 일정

반응형

[게임소식] 몬스터 헌터: 월드 x 스트리트 파이터 5 콜라보 2탄 '사쿠라' 일정




<몬스터 헌터: 월드 = ⓒ캡콤>


4월 20일, 캡콤은 PS4용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 헌터: 월드'의 향후 개최되는 각종 이벤트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그리고 그 중에는 스트리트 파이터 5와의 콜라보레이션 2탄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5 아케이드 에디션과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제 2탄이 오는 5월 4일 9시부터 5월 18일 8시 59분까지 실시된다고 합니다. 제 2탄은 여성 격투가 '사쿠라'의 한 세트 방어구 '사쿠라 알파 시리즈'의 생산에 필요한 소재가 입수 가능한 챌린지 퀘스트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플레이어가 남성 캐릭터인 경우에도 이 한 세트 방어구를 착용하면 사쿠라의 외형 및 음성(일본어 음성)이 된다고 하네요.


스트리트 파이터 5 아케이드 에디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제 2탄은 헌터 랭크 12 이상 수주 가능하며, 최대 참가 인원은 2명까지, 필드는 투기장, 메인 타겟은 리오레이아 아종 토벌입니다.


참고로 한 세트 방어구는 다른 방어구(각 부품)와 함께 장착 할 수 없습니다. 외형만 바꾸는 레이어드 장비와 달리 설정된 스킬도 발동하고 강화도 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 헌터: 월드 x 스트리트 파이터 5 아케이드 에디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제 2탄은 2018년 5월 4일 오전 9시부터 5월 18일 오전 8시 59분까지 수주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