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과 같이 3(한글자막) 영상 목록

반응형

용과 같이 3(한글자막) 영상 목록




<용과 같이 3 = ⓒ세가>


세가의 용과 같이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인 용과 같이 시리즈의 정식 넘버링 세번째 작품으로, 2009년 2월 26일에 발매되었다. 북미와 유럽에서는 YAKUZA 3라는 이름으로 2010년 3월 중순에 발매되었다.


PS3로 발매된 첫 용과 같이 메인 시리즈 게임으로, 이때부터 그래픽이 비약적으로 발전을 이루게 된다. 또한 본 작품부터 본편 스토리 이외의 즐길거리들과 서브 스토리가 대폭 강화되었는데, 이는 이후 시리즈의 특징으로 자리잡게 된다. 


배틀 시스템은 전작의 로딩 방식에서 벗어나서 실시간으로 배틀에 진입하는 심리스 배틀 시스템을 도입하면서 전작에 비해 발전된 모습을 보여줬고, 용과 같이 켄잔의 가장 큰 장점이었던 무기 체인지 시스템을 도입하여 필요에 따라 무기를 꺼내서 쓸 수 있게 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었다.


등장 캐릭터들에 대한 호평이 많은 편으로, 등장하는 인물들을 담당한 배우들은 성우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준수한 목소리 연기를 보여준다. 흥미로운 것은 대부분의 등장인물들이 배우의 페이스캡처가 아닌 오리지널 모델링인데도 배우들이 캐릭터의 특징을 잘살려 연기하였다는 점이다.



PS3 용과 같이 3(메인) 재생 목록


PS3 용과 같이 3(서브) 재생 목록



-상단의 영상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재생 목록으로 이동합니다.

-영상 하단의 아이콘들을 이용해서 자막 활성화, 해상도 조절, 전체화면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