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미 'PES 2019' 발표

반응형

[게임소식] 코나미 'PES 2019' 발표




<PES 2019 = ⓒ코나미>


5월 9일, 코나미는 자사의 인기 축구 게임 시리즈 '프로 에볼루션 사커(위닝 일레븐)'의 최신작 'PES 2019'를 전격 발표했습니다.


나만의 팀 빌드를 즐길 수 있는 myClub이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myClub은 주말 경기에서 활약한 선수가 '주목 선수'로 등장하며 새롭게 추가된 7개의 리그 라이선스로 인해 보다 풍성한 리그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PES 2019 발표 트레일러 = ⓒ코나미>


베컴, 마라도나, 크루이프, 네드베드, 굴리트, 말디니, 칸 등 축구사를 장식한 레전드가 등장하며, 이번 타이틀부터 참가하는 새로운 레전드도 속속 등장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라이징슛, 드롭슛, 크로스오버, 턴, 노룩 패스, 로빙 컨트롤 등 새로운 11개의 기술을 추가하여 총 39개 기술로 선수의 특징적인 움직임을 재현하였습니다. 또한 유행하는 플레이 스타일인 '이너랩 풀백'도 채용하여 선수의 개성이 도드라져서 볼을 둘러싼 일대일 공방도, 팀의 전술을 구하하여 펼치는 전략도 더욱 흥미롭게 전개됩니다.


마스터 리그도 보다 진화하였습니다. 프리시즌에 '인터내셔날 챔피언쉽 컵'이 개최되고, 개량된 이적 협상, 추가된 라이선스 리그 등 커다란 변화를 통해 진짜 감독과 흡사한 리그 운영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코나미의 신작 축구 게임 'PES 2019'는 PS4, XB1, PC(스팀) 플랫폼 대응으로 북미 지역은 8월 28일, 한국과 유럽은 8월 30일 발매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