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과 같이 켄잔!(한글자막) 영상 목록

반응형

용과 같이 켄잔!(한글자막) 영상 목록




<용과 같이 켄잔! = ⓒ세가>


세가의 용과 같이 스튜디오가 2008년에 제작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자 용과 같이 시리즈의 3번째 작품이다. 외전격인 작품이지만 일단 세계관은 본편과 연계되며, 주인공 키류 카즈마노스케를 필두로 본편의 주요 등장인물들이 오마쥬 형식으로 등장한다.


PS3로 출시된 첫번째 용과 같이 작품이기도 한데, 제작진이 밝힌 바에 따르면, 새로운 플랫폼인 PS3에서 본편 넘버링 시리즈인 3편을 제작하기에 앞서 다소 실험적인 작품을 먼저 선보인 것이라고 한다.


현대시대를 다루던 본편과는 달리 본 작품에서는 에도 시대 초기, 세키가하라 전투로부터 5~6년 정도 지난 일본을 다루고 있으며, 시대가 시대다보니 야쿠자 대신 사무라이가 주로 나오게 된다. 그리고 같은 맥락에서 기존의 맨손 격투 대신 칼싸움이 전투의 기본이 된다.


그 외에는 게임 진행 방식은 기존의 용과 같이 시리즈와 크게 다를 것이 없지만, 본 작품에서 최초로 도입된 무기 교체 시스템과 무기 제작 시스템은 이후 본편 시리즈에도 계승이 된다. 특히 본 작품에서 무기 제작 및 강화는 스토리가 후반부로 진행될수록 신경써야 할 정도로 그 비중이 높은 편이다.



PS3 용과 같이 켄잔! 재생 목록



-상단의 영상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재생 목록으로 이동합니다.

-영상 하단의 아이콘들을 이용해서 해상도 조절, 전체화면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