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한글판 전기종 발매 결정

반응형

[게임소식]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한글판 전기종 발매 결정



8월 21일,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플라이트 슈팅 게임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한국어판을 전기종으로 발매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은 PSX 2015에서 최초로 공개된 에이스 컴뱃 정식 넘버링 시리즈의 8번째 작품으로, 개발은 PROJECT ACES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주요 제작진으로는 에이스 컴뱃 5의 감독이자 컴뱃 어설트 호라이즌 이후 시리즈 내 주요 작품의 프로듀서로 활동을 이어갔던 코노 카즈토키 PD가 이번 작품에서 다시 프로듀싱을 맡았고, 스토리 당당으로는 에이스 컴뱃 4 컷신 각본가와 에이스 컴뱃 5 전체 시나리오 감독을 맡은 카타부치 스나오가 본작의 시나리오 각본가로 복귀하였습니다. 여기에 더해 시리즈의 보스 BGM을 담당했던 코바야시 케이키가 이번 작품의 BGM으로 참여하였고, 심지어 10여 년전 Project ACES 팀을 떠난 라디오 무전 대사 작가인 키토 마사히데 또한 복귀하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사실상 프랜차이즈의 황금 시절 제작진들이 모두 캠백한 드림팀이나 마찬가지인 구성이 완성됨으로써 시리즈의 팬들을 흥분시키고 있습니다.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 ⓒ반다이남코>


기존 시리즈가 자체적인 엔진으로 제작되었다면, 이번 작품은 언리얼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코노 카즈토키 프로듀서에 따르면,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프리 렌더링 영상이 아닌 리얼타임 렌더링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번 작품은 PS VR을 대응하면서 보다 리얼한 공중전을 체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플라이트 슈팅 게임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의 한국어판은 PS4, XB1(디지털)으로는 2019년 1월 17일, PC로는 2019년 2월 1일에 발매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