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 9, 개발 완료 50% 및 추가 정보 공개

반응형

[게임소식] 이스 9, 개발 완료 50% 및 추가 정보 공개



12월 28일, Gearnuke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니혼 팔콤의 신작 '이스 9: 몬스트럼 녹스'의 새로운 정보가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이스 9 = ⓒ니혼 팔콤>


이스 9: 몬스트럼 녹스는 지난 주 팔콤의 개발자들에 의해 공식 발표 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패미통과 전격 플레이스테이션 최신호를 통해 본작의 새로운 정보가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게임의 특히 흥미로운 부분은 본작이 이스 7 이후의 내용을 다루고 있다는 것입니다. 아돌의 이름이 알려지기 시작된 것은 7편부터이기 때문에 이번 작품에서 아돌을 알아보는 사람이 늘어나게 된 것도 관전 포인트 중 하나라고 하네요.


처음 본작이 공개되었을 때 많은 이들이 추측했던 것처럼 이번 작품은 부제인 '몬스트럼 녹스' 또는 괴물의 밤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습니다.


주인공 아돌이 감옥도시에 오게 된 이유는 지금까지의 아돌과 마찬가지로 모종의 진행중인 트러블에 빠져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키 비주얼에 실린 여성의 오른팔은 의수이며 본작의 안내인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어떤 이유로 괴인이 되어버린 캐릭터도 존재한다고 하며, 특정 시점에서 괴인 역시 조작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액션 측면에서는 본작에서는 건물 지붕에서 지붕으로 이동이 가능하며 하늘을 나는 부유와 비행 상태에서만 가능한 액션도 존재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기존 시리즈에서는 매직 아이템을 사용해 모험을 했으나 이번에는 폐지가 활용되며, 이러한 요소들은 이능 액션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본작의 게임 개발은 PS4 플랫폼에서 2019년 버전으로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현재 50%까지 완료되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