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 메타크리틱 리뷰 호평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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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소식] 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 메타크리틱 리뷰 호평중



3월 21일, 전세계에 출시된 프롬 소프트웨어의 신작 '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가 해외 언론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으며 승승장구 하고 있습니다.


<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 = ⓒ프롬 소프트웨어>


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는 3월 22일 기준 메타크리틱에서 PS4 버전 평균 89점, Xbox One 버전 평균 92점, PC 버전 평균 91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또한 또 다른 유력 게임 평가 사이트인 오픈크리틱에서는 평균 91점을 기록 중입니다.



게임 인포머는 90점을 선사했습니다. 그래픽 측면에서는 다양한 환경에서 흥미로운 진행 과정을 계속 유지하며, 특히 보스전에서 이러한 특징이 두드러진다고 평했습니다. 사운드 측면에서는 뛰어난 음악이 전투의 강도와 긴장감을 강조해주고 각 주요 지역에서 활기를 더해준다고 말했습니다. 


게임스팟은 9점을 선사했습니다. 장점으로는 까다롭지만 짜릿한 전투, 탐험 보상을 제공하는 복잡하게 설계된 환경, 전략을 세우게 만드는 잠입 시스템을 들었습니다. 반면, 단점으로는 적들의 행동 방식이 일관성이 없으며, 때때로 그저 고통스러운 난이도를 꼽았습니다.


Jeuxvideo는 85점을 선사했습니다. 장점으로는 긴장감있고 테크닉이 필요한 깊이있는 전투, 방대한 전투 자유도, 높은 퀄리티의 음악을 꼽았습니다. 반면, 단점으로는 적의 인공지능이 단순하고, 카메라 워크가 때때로 나빠진다는 것을 들었습니다.


난이도의 경우, 프롬 소프트웨어의 게임답게 굉장히 하드코어합니다. 초반에는 의외로 쉬운 편이라 제작사가 조금은 초보자를 배려했나 싶었지만, 얼마 안 가 난이도가 본색을 드러내면서 결코 쉬운 게임이 아니라는 평가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세키로: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는 PS4/Xbox One/PC 플랫폼 대응으로 2019년 3월 22일에 출시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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