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요네타 3가 오랜 개발 기간이 필요했던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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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소식] 베요네타 3가 오랜 개발 기간이 필요했던 이유


11월 6일(현지시간) 닌텐도에브리씽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베오네타 3가 왜 그렇게 오랜 기간 개발이 되었는지 그 이유가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패미통과 베오네타 3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오카자키(닌텐도 프로듀서)는  개발이 모두 계획에 맞게 진행되진 않았지만, 콘텐츠 측면에서는, 플래티넘 게임즈 덕분에 볼륨과 퀄리티 모두 만족할만한 결과물을 내놓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미야타(플래티넘 게임즈 디렉터)는 카미야 씨와 다른 분들이 "너무 많이 만드는 거 아니야?"라고 물었을 때, 우리는 아니라고 말하면서 계속 이것저것 볼륨을 채워넣었습니다. 많은 것을 만드니 당연히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

 

카미야(플래티넘 게임즈 이그제큐티브 디렉터)는 예를 들어, 데몬 슬레이브의 경우,  처음에는 기본 게임 플레이를 위해 최소 5개가 필요하다고 생각했지만, 다양성을 위해 6, 7개가 필요했습니다. 그러나 미야오는 "최소한 10개가 필요해!'라고 말하며 뜻을 굽히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 플레이어가 소환할 수 있는 악마들이 더 많아졌습니다.

 

(출처: https://nintendoeverything.com/bayonetta-3-development-length-explained/)

(사진: ⓒ플래티넘 게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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