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 EA 최적화 계획을 밝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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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소식]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 EA 최적화 계획을 밝히다


4월 27일(현지시간), VGC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EA가 신작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의 버그 및 최적화 문제를 수정하기 위해 몇 주 동안에 걸쳐 패치를 진행할 것이라고 합니다.

 

 

리스폰이 개발한 '스타워즈 제다이: 서바이버'는 기존보다 6주 연기된 4월 28일에 출시되었습니다. 금요일에 출시된 이 게임은 리뷰 집게 사이트인 메타크리틱에서 87점(X박스 시리즈 X/S), 86점(PS5), 81점(PC)을 기록하며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많은 리뷰어들은 그들의 경험을 손상시키는 최적화 문제를 지적했으며, 일부는 팬들이 이러한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을 기다리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VGC은 리뷰를 통해 오픈 월드에서의 프레임 속도는 게임의 퍼포먼스 모드에서도 걱정스러울 정도로 일관성이 없었다고 언급했습니다.

 

또한 게임은 특정 영역에서 로드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것처럼 보였고, 맵을 채우는 데 어려움을 겪는 동안 플레이어들은 기다려야 했습니다. 아무래도 이 문제는 그 넓은 오픈 플레이 공간이 원인인 것으로 보입니다. 보다 선형적인 레벨에서 게임이 매우 잘 실행되었기 때문입니다.

 

이에 대해 유통사인 EA는 본 게임의 출시일 DAY 1패치 이후, 앞으로 몇 주 동안 게임의 각종 버그를 잡고, 각 기종별 성능 이슈를 대폭 수정하고, 더 많은 접근성 옵션 등을 추가할 패치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출처: https://www.videogameschronicle.com/news/ea-planning-weeks-of-patches-to-fix-star-wars-jedi-survivor-bugs-and-performance-issues/)

(사진: ⓒ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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