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 '마블 스파이더맨 2'는 타협없이 제작되었다

반응형

[게임소식] PS5 '마블 스파이더맨 2'는 타협없이 제작되었다


5월 19일, gamesradar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소니 인터렉티브의 CEO 짐 라이언이  '마블 스파이더맨 2'가 타협 없이 제작되었다는 말을 했다고 합니다.

 

 

"마블 스파이더맨 2'는 PS5 독점 게임이기 때문에 타협하지 않습니다."

 

소니 인터렉티브 CEO 짐 라이언은 일본 게임 웹진 패미통과의 최근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는 개발사 인섬니악이 마블 스파이더맨 2의 제작에 있어서 '절대 타협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마블 스파이더맨 2는 PS5 콘솔만을 위한 차세대 독점 게임이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인섬니악은 PS4 개발을 동시에 진행하는 부담없이 PS5의 새로운 기술 역량을 극대화하고 있다고 합니다. 2020년 '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스 모랄레스'의 경우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이 게임은 PS5의 출시와 함께 데뷔했지만 동시에 PS4 콘솔에도 출시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라이언은 마블 스파이더맨 2에 대한 몇 가지 인상적인 피드백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인섬니악의 속편의 비주얼이 '아름답다'고 말하며 오랜 개발 과정의 최종 결과가 진정으로 '인상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마블 스파이더맨 2'는 PS5 독점 게임으로 2023년 가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출처: https://www.gamesradar.com/playstation-boss-says-marvels-spider-man-2-was-made-with-no-compromises-as-a-ps5-exclusive/)

(사진: ⓒSIE)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