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든 링은 2개의 DLC와 시즌패스가 계획되었지만 취소되었다

반응형

[게임소식] 엘든 링은 2개의 DLC와 시즌패스가 계획되었지만 취소되었다


5월 30일, 최초로 DLC 정보를 유출했던 유명 모더인 랜스 맥도날드에 따르면, 엘든 링에 시즌패스와 2개의 DLC가 계획되어 있었지만 취소되었다고 합니다. 

 

 

데이터 마이너이자 모더인 랜스 맥도날드에 따르면, 프롬 소프트웨어가 당초 시즌 패스와 함께 엘든 링을 출시할 계획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어떤 이유인지 이러한 계획은 취소되었습니다.

 

그들은 게임의 시즌 패스에 두 가지 DLC를 포함하기를 원했지만 계획 수정으로 인해 콜로세움이 무료로 게임에 등장했고 제작자가 의도한 콘텐츠는 없었습니다.

 

맥도날드는 이와 유사한 상황이 블러드본에서도 발생했었다고 말했습니다. 블러드본도 몇 가지 시즌 패스를 추가할 계획이 있었지만, 나중에 이 아이디어는 폐기되었습니다.

 

엘든 링에 대해 이미 발표된 확장팩 DLC는 원래 계획되어 있었던 두 가지 DLC의 아이디어를 통합할 것으로 보입니다.

 

(출처:  https://dtf.ru/games/1855895-lens-makdonald-elden-ring-dolzhna-byla-poluchit-sezonnyy-propusk-s-dvumya-dlc-no-ego-otmenili)

(사진:  ⓒ프롬 소프트웨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