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 건담 G 제네레이션 제네시스 신규 정보

반응형

[게임소식] SD 건담 G 제네레이션 제네시스 신규 정보



현세대기로 최초 발매되는 SD 건담 시리즈의 최신작 'SD 건담 G 제네레이션 제네시스'의 최신 정보가 패미통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SD 건담 G 제네레이션 제네시스 = ⓒ반다이 남코>


패미통에 올라온 정보를 간추려 보자면, 이번 작품의 그래픽은 새로운 엔진으로 제작되어 지금까지와는 완전히 다를 거라고 합니다. 기체의 모델링은 전부 새롭게 그렸고, 전함의 경우 전투화면에서 그 거대함을 실감 할 수 있을 거라고 하네요. 지금까지는 팔이나 다리, 무기 등을 따로 애니메이션을 적용해 액션을 연출했지만, 이번 작품에서는 기체 전체가 움직이는 풀 모션으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배경 역시 3D로 제작하여 지금까지의 작품과는 달리 카메라 앵글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고 하네요.


새롭게 '유니버셜 링'이라는 시스템이 도입되었는데, 본 시리즈를 즐기는 게이머들은 기본적으로 건담 작품들을 이미 알고 있는 사람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단순히 에피소드들을 나열하는 것 만으로는 재미가 감소된다고 판단, 역사의 다른 축으로도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이라고 하네요.


배틀 시스템의 경우 '그룹 공격'이라는 요소가 추가됩니다. 이는 편성한 팀으로 일제히 공격을 가하는 방식으로 구체적으로는 전함에 탑재된 그룹의 유닛수 만큼 적을 록 온해서 공격할 수 있다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