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워 4'는 '라스트 오브 어스'의 영향을 받았다.

반응형

[게임소식] '갓 오브 워 4'는 '라스트 오브 어스'의 영향을 받았다.




<갓 오브 워 4 = ⓒ산타모니카 스튜디오>


7월 13일(현지시간) 유로게이머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갓 오브 워 4(가제)'는 너티 독의 '라스트 오브 어스'의 영향을 받았다고 합니다.


산타모니카 스튜디오에서 개발팀을 이끌고 있는 코리 발록은 너티 독은 매우 재능있는 제작사라고 추켜 세우며, '갓 오브 워 4'가 너티 독의 명작 '라스트 오브 어스'의 영향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번 작품에 큰 영향을 준 또 다른 작품으로 캡콤의 '바이오 하자드 4'를 꼽았는데요. 과거 '바이오 하자드 3'에서 '바이오 하자드 4'로 넘어가는 스타일의 큰 변화가 '갓 오브 워 4'의 제작에 매우 큰 영향을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갓 오브 워 4'는 2016 E3에서 최초로 플레이 영상이 공개가 되었는데, 기존의 쿼터뷰 방식에서 백뷰로 시점이 바뀌었고, 북유럽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전작의 주인공인 크레토스는 나이가 들은 상태로 나오며, 어린 소년을 데리고 다니는 등 게임 스타일의 큰 변화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갓 오브 워 4'는 PS4 독점 소프트웨어로 발매일은 아직 미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