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 제노버스 2' & '소드 아트 온라인 HR' 한글화 확정

반응형

[게임소식] '드래곤볼 제노버스 2' & '소드 아트 온라인 HR' 한글화 확정




<드래곤볼 제노버스 2 = ⓒ반다이 남코>


7월 20일(한국시간),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여의도에 위치한 본사에서 2016년 하반기 이후의 한국어화 확정 타이틀 라인업을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이 발표에는 팬들의 예상을 뛰어넘는 기대작 2편의 한국어화가 포함되어 있었는데요. 그 주인공은 바로 '드래곤볼 제노버스 2'와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으로, 그동안 두 시리즈는 한국어화가 된 적이 없었기에 팬들의 반응은 더욱 뜨거웠다고 하네요.


<드래곤볼 제노버스 2 공식 한글 자막 PV 제1탄 = ⓒ반다이 남코>


우선, '드래곤볼 제노버스 2'는 2015년에 발매된 '드래곤볼 제노버스'의 정식 후속작으로 전작보다 그래픽과 시스템이 발전되고 볼륨도 대폭 강화된 기대작입니다. 전작이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음에도 한국어화가 되지 않아 국내 팬들의 아쉬움이 컸었는데, 이번 2편은 PS4 버전이 정식 한국어화 발매가 결정되었다고 합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 공식 한글 자막 제1탄 = ⓒ반다이 남코>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리얼라이제이션'은 과거 PS3, PS VITA로 꾸준히 작품이 나왔던 '소드 아트 온라인'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원작에는 없는 오리지널 스토리로 구성된다고 하네요. 역시 전작인 '소드 아트 온라인 할로우 플래그먼트'가 한국어화가 되지 않아서 국내 팬들이 아쉬움을 표했었는데, 이번에 PS4 버전이 정식 한국어화가 되어 2016년 연내에 발매된다고 하네요.


또한 이번 발표에서는 위 두 작품외에도 '슈퍼로봇대전 V', '철권 7',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SD 건담 지 네제레이션 제네시스가 향후 한글화 발매 타이틀로 소개되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