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주인공과 히로인 공개

반응형

[게임소식]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주인공과 히로인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E3 2019를 통해 테일즈 시리즈의 최신작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의 여러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정보는 본 작품의 주인공 '알펜'과 히로인 '시온'에 관한 정보로, 주인공 알펜은 아픔과 기억을 잃은 청년으로 철가면을 쓰고 있습니다. 그는 시온과의 만남을 계기로 불꽃의 검을 얻게 되고, 레나로부터의 해방을 목표로 하는 싸움에 뛰어들게 됩니다. 담당 성우로는 사토 타쿠야가 캐스팅 되었습니다.



히로인 '시온'은 자신과 접촉한 자에게 극심한 고통을 주는 '형벌'을 저주 받은 소녀로, 숨겨진 목적을 위해 알펜과 손을 잡고 동포인 레나에 반기를 들게 됩니다. 담당 성우로는 시모지 시노가 캐스팅 되었습니다.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는 2019년 6월 11일에 개최된 E3 2019에서 발표된 테일즈 오브 시리즈의 신작입니다. 프로듀서는 갓이터 시리즈의 전 프로듀서이자 갓이터 시리즈/테일즈 시리즈의 IP 총괄 프로듀서인 토미자와 유스케이며,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의 치프 디렉터, 제작 프로듀서를 맡은 히구치 오시토가 약 10년만에 메인 스태프로 제작에 참가했습니다. 메인 캐릭터 디자인은 이와모토 미노루가 담당하며, 마더십 시리즈 최초로 메인 캐릭터 디자인과 아트 디렉션을 동시에 맡았습니다. 애니메이션 파트는 전작인 테일즈 오브 베르세리아와 마찬가지로 ufotable이 담당합니다.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는 PS4/Xbox One/PC 플랫폼 대응으로 2020년 발매 예정입니다.


(이미지 = ⓒ반다이남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