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든 링, 독특하고 무시무시한 보스들이 있을 것

반응형

[게임소식] 엘든 링, 독특하고 무시무시한 보스들이 있을 것



6월 16일, gamingbolt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프롬 소프트웨어의 신작 '엘든 링'에는 기억에 남을만한 보스들과의 만남이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엘든 링 = ⓒ프롬 소프트웨어>


프롬 소프트웨어의 타이틀과 관련된 두 가지 특징은 매우 어려운 난이도와 치열한 보스전입니다. 그들의 차기작 '엘든 링'은 이전 작품들과는 상당히 다른 것처럼 보여지지만(조지 R.R. 마틴이 참여하기 때문에) 그들의 본질적인 특징은 변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Xbox Wire와의 인터뷰에서 프롬 소프트웨어의 미야자키 히데타카는 엘든 링의 보스전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이에 대해 그는 결코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며 독특하고 무시무시한 보스들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예, 물론입니다." 엘든 링이 이전 프롬 소프트웨어의 타이틀과 비슷한 치열한 보스전을 선보일지 여부를 묻는 질문에 미야자키는 말했습니다. "보스전은 이 타이틀의 클라이막스 중 하나를 구성하는 요소입니다. 우리는 플레이어가 기대할 수 있는 매우 독특하고 무시무시한 보스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미야자키는 또한 엘든 링의 게임 플레이가 다크 소울을 기반으로 하고 있음을 확인시켜 주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작품은 다크 판타지 오픈 월드 RPG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