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 스펜서 "엘더스크롤 6 출시는 최소 5년 이상 걸릴 것"

반응형

[게임소식] 필 스펜서 "엘더스크롤 6 출시는 최소 5년 이상 걸릴 것"


6월 23일(현지시간) 게임스팟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베데스다의 기대작 '엘더스크롤 6'가 아직 확정된 플랫폼이 없으며, 출시까지 5년 이상 남았다고 합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마이크로소프트 Xbox 사장 필 스펜서가 미 연방거래위원회 공판에서 세부사항에 대해 증언을 했다고 하며, 그 중에는 베데스다의 기대작 '엘더스크롤 6'에 대한 내용도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의 게임 출시는 최소 몇 년 이상 걸리는 것이 보통이며, 9월에 스타필드가 출시되면 그 다음은 엘더스크롤 6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Xbox의 사장 필 스펜서가 밝힌 내용에 따르면, '다음'이 '곧'을 의미하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FTC 및 마이크로소프트 공판에서 필 스펜서는 엘더스크롤 6를 포함한 베데스다 게임의 콘솔 독점 여부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필 스펜서 본인도 그에 대해서는 아직 확실한 것이 없기 때문에 어떤 플랫폼에서 출시 될 것인지에 대해 구체적인 답변을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필 스펜서는 "엘더스크롤 6가 출시되기까지는 많은 시간이 남았습니다. 이 시점에서 어떤 플랫폼이 될지 알기 어렵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오는 9월에 나오는 스타필드를 개발하고 있는 팀과 같은 팀이 엘더스크롤 6 개발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것은 적어도 5년 이상 시간이 걸릴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PS5에서 엘더스크롤 6가 출시되는 것을 볼 가능성은 낮지만, 그의 표현을 감안한다면 Xbox 시리즈 X/S에서도 이 게임을 볼 수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 대신에 우리는 2028년에 출시될 지도 모르는 마이크로소프트의 다음 콘솔에서 '엘더스크롤 6'를 만나볼 수도 있습니다.

 

(출차: https://www.gamespot.com/articles/the-elder-scrolls-6-doesnt-have-confirmed-platforms-yet-is-5-plus-years-away/1100-6515460/?ftag=CAD-01-10abi2f&utm_source=dlvr.it&utm_medium=twitter)

(사진: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