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데드 리뎀션 리마스터, 실제로 존재하며 곧 출시될 것

반응형

[게임소식] 레드 데드 리뎀션 리마스터, 실제로 존재하며 곧 출시될것


7월 1일, 코믹북닷컴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레드 데드 리뎀션 리마스터는 실제로 존재한다고 하며, 곧 출시될 것이라고 합니다.

 

 

'레드 데드 리뎀션'의 리마스터/리메이크 작품에 대한 루머는 수년째 지속되고 있지만, 지난 해 어느 시점을 기점으로 보류된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번 주 초에 한국의 등급 위원회가 레드 데드 리뎀션의 등급을 심사하면서, 이 루머는 제조명 되었습니다. 알다시피 등급 심사는 오로지 제품 출시가 확정되었을 때에만 발생하는 일입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리마스터/리메이크가 실제로 존재하며 곧 출시될 수 있다는 신호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또한 전 IGN 편집자이자 전 킨다 퍼니 공동 진행자인 콜린 모리아티는 그의 팟캐스트를 통해 '레드 데드 리뎀션' 리마스터/리메이크가 존재한다는 증거를 봤다고 밝혔습니다.

 

"저는 이것이 진짜라는 것을 확인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 저에게 몰래 이 게임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보여주었습니다. 어쩌면 8월에 공개될지도 모릅니다. 그러니 이것은 크게 놀랄 일이 아니고, 한국 게임물관리위원회가 단지 평가만 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굳이 맣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에게 제출된 것들을 평가합니다."

 

(출처: https://comicbook.com/gaming/news/red-dead-redemption-rdr-remake-remaster-real-leak/)

(사진: ⓒ락스타 게임즈)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