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스포츠 FC24' 얼티밋 팀에 남자, 여자 선수 모두 사용 가능

반응형

[게임소식] 'EA 스포츠 FC24' 얼티밋 팀에 남자, 여자 선수 모두 사용 가능


EA가 7월 14일(한국시간) 자사가 개발하는 축구 게임 신작 'EA 스포츠 FC 24(이하 FC24)'의 공개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이번 작품의 특징을 공개했습니다.

 

 

EA는 그동안 FIFA 시리즈로 유명한 축구 게임 시리즈를 개발해 왔는데, 최근 FIFA와의 파트너십을 종료하고 타이틀 명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서 FIFA 시리즈의 신작은 FIFA 24가 아니라, FC 24라는 이름으로 출시가 됩니다.

 

새로운 프랜차이즈 타이틀' EA 스포츠 FC 24'는 지난 티저 영상 공개를 통해 얼티밋 팀에서 선수들을 여성과 남성이 함께 뛸 수 있는 혼성 구성이 가능하다는 것을 밝혔습니다. 그리고 그간 클럽들의 유명 선수 등을 게임 내에서 여전히 플레이할 수 있음도 알린 바 있습니다.

 

FC 24는 모션 캡처를 위한 기술인 '하이퍼모션'기술이 더욱 더 진화하여 더 나은 결과물을 보여줄 것이라고 하며, 게임 엔진인 프로스트바이트, 그리고 플레이◆스타일(Play◆Styles)이 더해진다고 합니다.

 

혼성팀이 가능하다

 

그간 프랜차이즈에서 중심이 된 '얼티밋 팀'에서는 여성 선수들이 공식적으로 합류합니다. 클럽들의 레전드 선수들을 활용하고 육성하는 플레이어 여성 선수들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서 여성 선수들 ICON이 클럽에 추가되고, 이들과 팀을 구성할 수 있게 됩니다.

 

얼티밋 팀에서 경기는 남녀 축구가 통합되며, 한 경기에서 남성과 여성 선수들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남성과 여성 선수는 팩에서 모두 등장하며, 남자/여자 선수 모두 요구사항과 목표 보상 획득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됩니다. 얼티밋 팀에 추가되는 여자 축구의 ICON 등은 올해 여름 추가적인 정보를 통해 공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EA 스포츠 FC 24는 멀티 플랫폼 대응으로, 오는 9월 29일 출시될 예정입니다.(얼티밋 에디션 구매자의 경우 일주일 먼저인 9월 22일부터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youtu.be/XhP3Xh4LMA8)

(사진: ⓒEA)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