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확장팩 및 DLC 계획이 없다

반응형

[게임소식]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확장팩 및 DLC 계획이 없다


7월 15일(현지시간) InsiderGaming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유비 소프트의 신작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는 출시 후 추가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 없다고 합니다.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의 출시 후 추가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 없다는 사실이 Reddit AMA를 통해 밝혀졌습니다. 이는 본 작품을 개발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Stephane Boudon이 직접 밝힌 내용이며, 그 외에도 다양한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가 '작은 형태의' 어쌔신 크리드 게임이라는 것은 이미 알고 있었지만, 크기와 규모 면에서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 및 신디케이트와 동등하다고 보고되었으며, 두 타이틀 모두 출시 후 확장팩 및 DLC 팩이 출시되었기 때문에 이에 대한 반응은 엇갈리는 상황입니다.

 

가장 최근에 출시된 시리즈 작품은 2020년에 출시된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가 있는데, 이 게임은 역대 어쌔신 크리드 게임 중 가장 많은 출시 후 추가 콘텐츠를 제공했습니다.

 

유비 소프트는 최근 몇년 간 어쌔씬 크리드 시리즈를, 그동안 추구했던 거대한 RPG 경험에서 벗어나 더 작고 짧은 스타일의 게임으로 회귀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출시 후 콘텐츠까지 고려하지 않아야 한다는 것은 아닙니다. 어쌔신 크리드 2, 3에서 블랙 플래그에 이르기까지 이전 타이틀에는 출시 후 일종의 콘텐츠 로드맵이 존재했습니다.

 

현재 전 세계 유비 소프트 스튜디오에서 개발 및 계획 중인 어쌔신 크리드 작품은 11개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런 가운데 과연 미라지가 출시된 후 의미있는 방식으로 지원할 수 있는 리소스가 없는 것일까요?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는 2023년 10월 12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출처: https://insider-gaming.com/mirage-post-launch-content/)

(사진: ⓒ유비 소프트)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