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어: 오토마타' 오픈크리틱 점수 & 리뷰

반응형

[게임소식] '니어: 오토마타' 오픈크리틱 점수 & 리뷰




<'니어: 오토마타' 오픈크리틱 스코어>


3월 1일, 플래티넘 게임즈 제작, 스퀘어 에닉스 유통의 신작 액션 게임 '니어: 오토마타'가 오픈크리틱에 등재되었습니다. 물론, 아직까지는 리뷰 초기지만, '니어: 오토마타'는 현재 오픈크리틱 평균점수 91점을 기록하며 선전중입니다. 


Sirius Gaming은 9.0점을 선사하며 호평했습니다. 특히 '니어: 오토마타'의 음악에 대해 호평을 하였는데, 본 작품의 음악은 미야자키 하야오의 걸작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을 연상케 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본 게임은 시작부터 끝까지 시선을 강탈했으며, 엔딩 이후에는 더욱 더 갈망하게 만들었다고 평했습니다. 


<니어: 오토마타 = ⓒ스퀘어 에닉스>


Gameblog.fr은 9점을 선사했습니다. 전작보다 모든 부분에서 업그레이드가 되었고, 유니크한 스타일과 분위기, 성공적인 스토리와 캐릭터가 매력적이라고 평했습니다. 또한 음악은 완전히 미친 수준으로 좋다고 극찬했습니다. 단 다소 어지러운 시점과 엔딩(진 엔딩)을 위해 회차를 반복해야 한다는 점을 단점으로 꼽았습니다.


The Outer Haven은 91점을 선사했습니다. 전작은 인상적이지 못한 비주류 타이틀이었지만, 후속편은 독창적인 매력으로 더 많은 대중들에게 어필되도록 디자인 되었다고 평했습니다. 또한 플래티넘 게임즈의 환성적인 전투 시스템, 흥미로운 스토리, 매혹적인 음악을 높게 평가했습니다.


'니어: 오토마타'는 국내 기준 4월 27일, PS4 버전이 공식 한글화 되어 출시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