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 한글판 발매 결정

반응형

[게임소식]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 한글판 발매 결정



7월 3일,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자사의 신작 대전 액션 게임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 한국어판을 PS4, XB1(디지털), 닌텐도 스위치, PC(스팀)로 발매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는 주간 소년 점프에서 인기리에 연재중인 만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를 원작으로 하고 있는 3D 대전 액션 게임입니다. 기본적으로 3인 1조로 팀을 짜서 대전을 펼치게 되며, 가장 먼저 고른 캐릭터만 직접 조작하고 나머지 두 명은 '사이드킥'이라는 일종의 서포터가 됩니다. 또한 전투 도중에 스테이지가 파괴되는 효과가 있는데, 이는 호쾌한 액션과 함께 전투의 박진감을 더하게 됩니다.



본 게임의 개발은 Byking이 맡았고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유통을 담당하고 있으며, 국내에는 멀티 플랫폼으로 한국어판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2018년 6월 기준, 데모판이 배포가 되었는데, 당시 확인된 플레이어블 캐릭터는 미도리야 이즈쿠, 바쿠고 카츠키, 사가라키 토무라, 올마이트, 우라라카 오챠코, 토도로키 쇼토, 카미나리 덴키, 아이자와 쇼타, 이이다 텐야, 지로 쿄카, 스테인, 아오요로즈 모모, 다비, 토카 히미코, 올포원 등이 있습니다.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 = ⓒ반다이남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호리코시 코헤이의 만화로, 주간 소년 점프 2014년 32호부터 지금까지 인기리에 연재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본 작품은 작가 특유의 아메리칸 코믹스풍 작화와 역동적인 액션 연출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2016년부터는 '본즈'에 의해 TV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및 방영되고 있습니다.


반다이남코의 신작 대전 액션 게임 '나의 히어로 원즈 저스티스'는 2018년 연내 한국어판이 출시될 예정이며, 대응 플랫폼은 PS4, 닌텐도 스위치, PC, XB1(디지털)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