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헌터 월드 x 위쳐 3 콜라보 업데이트 일정 공개

반응형

[게임소식] 몬스터 헌터 월드 x 위쳐 3 콜라보 업데이트 일정 공개



1월 11일(현지시간) Gamingbolt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캡콤이 몬스터 헌터: 월드 x 위쳐 3: 와일드 헌트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일정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몬스터 헌터 월드 x 위쳐 3 = ⓒ캡콤>


캡콤은 몬스터 헌터: 월드 x 위쳐 3: 와일드 헌트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가 2월 8일부터 무료 대형 업데이트 형태로 배포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PS4와 Xbox One 버전에만 해당되는 것으로, PC 플레이어는 조금 더 기다려야 될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업데이트가 진행된 이후에 플레이어는 몬스터 헌터: 월드의 세계를 여행하는 위쳐 3의 주인공 게롤트를 볼 수 있게 됩니다. 캡콤이 아직은 퀘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공개하지 않아 정확한 내용을 알 수는 없지만, 전하는 바로는 플레이어가 직접 게롤트를 조작하여 몬스터 헌터: 월드의 세계를 탐험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이번 콜라보 이벤트를 위해 위쳐 시리즈에서 실제로 게롤트의 목소리 연기를 맡았던 Doug Cokle이 이번에도 목소리 연기를 담당했다고 합니다. 


몬스터 헌터: 월드는 앞으로 몇 달 동안 새로운 퀘스트가 연이어 업데이트가 될 예정이며, 본격적인 확장팩 아이스 본이 2019년 가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특히 확장팩 아이스 본에서는 새로운 지역, 새로운 퀘스트, 새로운 몬스터 및 대규모 콘텐츠가 플레이어에게 제공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