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하츠 3, 업데이트 통해 에필로그 및 시크릿 감상 가능

반응형

[게임소식] 킹덤 하츠 3, 업데이트 통해 에필로그 및 시크릿 감상 가능



1월 11일(현지시간) Gearnuke에 올라온 기사에 따르면, 스퀘어 에닉스의 신작 게임 '킹덤 하츠 3'의 에필로그와 시크릿 영상을 감상하는 방법이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킹덤 하츠 3 = ⓒ스퀘어 에닉스>


킹덤 하츠 3의 업데이트 버전 1.01 정보가 스퀘어 에닉스에 의해 공개되었습니다. 이에 따르면 시크릿 영상과 에필로그를 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킹덤 하츠 3 업데이트 버전 1.01 세부 정보 및 시크릿 잠금 해제 방법]


1월 25일 금요일


-1.01 패치(일부 데이터 수정)

-메모리 아카이브(영상)

-메모리 아카이브는 지금까지 킹덤 하츠 시리즈를 요약한 영상들입니다.

-메모리 아카이브 옵션은 게임의 타이틀 메뉴에 추가되며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1월 26일 토요일


-에필로그(영상)

-에필로그는 킹덤 하츠 시리즈의 세계관을 더욱 깊게 즐길 수 있는 영상 콘텐츠입니다.

-에필로그 시청은 게임을 엔딩까지 클리어해야 가능합니다.


1월 31일 목요일


-시크릿(영상)

-시크릿은 킹덤 하츠 시리즈의 세계관을 더욱 깊게 즐길 수 있는 영상 콘텐츠입니다.

-시크릿 시청은 게임을 엔딩까지 클리어하고, 게임 내에서 특정 조건을 충족시켜야 가능합니다.(조건은 난이도에 따라 다름)


위의 다운로드 콘텐츠는 킹덤 하츠 3의 추가 요소입니다.

킹덤 하츠 본편은 인터넷 연결없이 엔딩까지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버전 업에 필요한 패치 또는 일부 특전 추가 콘텐츠를 다운로드하려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킹덤 하츠 3는 PS4, Xbox One 플랫폼 대응으로, 시리즈 최초로 정식 한국어 지원이 확정된 상태입니다. 한국어 버전의 출시일 및 가격 등 상세 정보는 아직 미정이며 추후에 공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