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듀 밸리' 멀티 플레이어 모드 개발 완료

반응형

[게임소식] '스타듀 밸리' 멀티 플레이어 모드 개발 완료




<스타듀 밸리 = ⓒChucklefish>


2월 15일(현지시간) 스타듀 밸리 공식 개발자 블로그에 올라온 소식에 따르면, '스타듀 밸리' 멀티 플레이어 모드가 개발이 완료되었다고 합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새로운 기능(멀티 플레이어 모드)에 대한 작업이 완료되었다고 합니다. 제작진은 현재 추가된 모든 새로운 텍스트를 다른 언어로 번역하고 있으며 한편, 버그 수정 작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일단 번역된 텍스트를 받은 후 게임에 다시 통합시켜 멀티 플레이 및 싱글 플레이 컨텍스트에서 모든 새로운 기능을 철저히 테스트하는 QA를 시작했으며, 이 작업이 끝나면 공개 베타 버전에 대한 업데이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하네요.


베타 버전은 2018년 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베타 버전이 출시될 즈음에 멀티 플레이어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업데이트의 새로운 기능 목록을 작성 및 공개할 것이라고 합니다.


'스타듀 밸리'는 '목장이야기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1인 개발 인디 게임으로, 여러모로 고전의 향기를 느끼게 2D 그래픽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 게임은 스팀에서 출시된 PC판이 대히트를 한 후, 콘솔 버전도 개발이 되었고, 이제 곧 4인이 함께 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 기능을 추가시킬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